본문 바로가기

리뷰

지지 하디드 데일리룩 모음 입니다 ~ :)

미국에서

다음생에 다시 태어난다면 꼭 이 사람으로 태어나고싶다...

1위라는 지지하디드!



95년생으로 올해 25살입니다.


178의 큰 키에 

얼굴 몸매 다리길이까지..

게다가 집이 부자라서 별 노력없이도 모델로써 큰 성공을 거머쥐었죠.



오늘은 지지하디드의 사복 패션을 살펴보겠습니다.




95년생이면 나랑 동갑인데 언니미 쩐당..ㅜㅜ



여신포스~



다리가 어쩜 이래?

포토샵으로 빚은 다리같아..





청바지에 가디건 후리하게 걸쳐도

꺼지지않는 간지.










가죽잠바~






이 패션은 좀 몸매빨인듯..?


하긴.. 이 몸매면 뭘 입어도...



올블랙에 머리색이 포인트 ㅋㅋㅋㅋ



머리색이 밝으니까 시커멓게 입어도 밝아보임 ㅜ..

난 흑발이라 어둡게 입으면 어둠의 자식 ㅎㅎ



염색 충동 엄청 오게하는 하디드양.




부자냄새 오지게 나는 룩.




회색레깅스 소화력 실화입니까...?


항공잠바로 마무리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