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리뷰

올해로 벌써 28되는 현아의 데일리룩


원더걸스에서 중학생 현아를 본지가 엊그제같은데

벌써 데뷔 12년차 아이돌이 된 현아..


연예계 대선배 답게 옷도 스타일리쉬하게 잘 입는다 ㅋㅋ



현아의 데뷔 12년차를 축하하는 사진

퍼자켓 예쁘다...

케이크랑 깔맞춤한건가? 퍼플~퍼플




현아 with 벙거지 모자

네일 디테일까지 완벽.




이날은 호피 빵모자 + 회색맨투맨 ㅋㅋㅋㅋㅋ

진짜 이상한 조합인데 본인에게 맞게 잘 소화한다. 

따라하긴 힘들겠지..

보는것만으로 만족하는걸로..




화려하다 화려해~




물빠진 청치마 + 흰나시에 흰가디건

앞머리 디테일 ㅎㅎ 

유니크해.....




민트 꽃무늬 블라우스 + 데님 + 벨트

머리색이랑 화장까지 조합이 완벽 ㅎㅎ




자세히 보면 이렇게 비쳐요 ㅎㅎ

더 예쁘지 않나요?




이 사진은 김유정인줄 ㅋㅋㅋ

둘이 원래 이렇게 닮았나요?

놀러나가는 고딩같아요~




현아 패션 특징 : 

투머치(too much)인데 예쁨.





이건 약간 개화기st



이제보니 현아

평소에는 화장 별로 안하고 립만 진하게 바르는구나

신기 ㅋㅋㅋ




이건 개강 첫날st

아 원래 개강날에는 공부는 뒷전이잖아요~


수업 10분듣고 술 마시러 가자~~ 






이 사진은 색감이 너무 예쁘다.

purple purple~




현아도 이 자세 되네..

운동 많이 하나보다... 하긴, 나보다는 많이 할듯.ㅎ



남친 이던이랑 같이 찍은 사진 ㅎㅎ

모자 엄마가 쪄준거라네요 ㅜㅜ


수제모자를 이렇게 소화하다니 ㅜㅜ



현아의 독특한 신발 1


현아의 독특한 신발 2


현아의 독특한 신발 3




러블리 빈티지 

스타일링 정말 잘 하는것 같은...



재밌게 감상하셨다면 

하트(공감)버튼 눌러주세요~~



↓추천글 클릭

2019/01/09 - [리뷰] - 미국 10대들의 워너비 카일리 제너의 데일리룩 모음